포커브로스 - 모바일포커,포커브로스모바일,포커브로스모바일 포커브로스주소

You might be utilizing a browser that won'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simpler Variation to supply you with the very best working experience.

일부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는 토너먼트 시작 후 사전 공지된 특정 레벨 이전에서 리바이할 수 있습니다.

드로우 핸드를 메이드 시킨다는 가정하에, 기대할 수 있는 수익을 말합니다. 만약 플러시 드로우를 메이드한 경우, 상대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 때 임플라이드 오즈가 충분한 상황이라고 말합니다.

You might be using a browser that may not supported by Facebook, so we'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 less complicated Edition to give you the best expertise.

처음에 그라인딩을 포커브로스 잘하다가 갑자기 한번 삐끗했지만 등록마감까지는 리바인이 되기 때문에

모든 카드가 딜링 된 후, 상대보다 좋은 핸드가 좋지 않은 패에게 패배하는 상황을 말합니다. 이것을 빨려 나갔다. 즉, 썩 아웃 됐다고 표현합니다.

포커브로스 게임은 오락만을 위한 것이며 실제 돈을 획득할 기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
플레이어가 자신의 핸드 카드를 받았지만 플랍이 없는 상태, 그 상태에서의 베팅 라운드를 말합니다.

핸드폰게임으로 진행되는 #홀덤토너먼트이기 때문에 아주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.

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앞에서 베팅이 없을 경우, 체크를 통해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넘길 수 있습니다.

앞에서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블라인드와 앤티를 뺏을 의도로 레이트 포지션에서 약한 핸드로 레이즈하여 폴드를 받아내려는 행동입니다.

상금이 더 큰 토너먼트에 참가 가능한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말합니다.

한 판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의 총합입니다. 해당 판의 승자는 전체 팟을 차지합니다.

바이 인은 토너먼트 또는 게임에 입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 참가비 금액(바이인 금액)은 총 우승 상금 풀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포커브로스 - 모바일포커,포커브로스모바일,포커브로스모바일 포커브로스주소”

Leave a Reply

Gravatar